본문 바로가기
영화, Movie/영화 리뷰

[영화 인턴] 인생의 지혜, 경험 많고 멋지게 나이든 할아버지가 알려준다

by 직장형 2024. 4. 4.
반응형

경험은 결코 늙지 않는다.

"인생의 지혜를 경험 많고 멋지게 나이든 할아버지가 알려준다."

 

-. 감독 : 낸시 마이어스

-. 벤 휘태커 : 로버트 드 니로

-. 줄스 오스틴 : 앤 해서웨이

 

 "인턴" 이라는 영화를 봤다. 진짜 감동적이고 따뜻한 영화다. 주인공은 70세인 벤(로버트 드 니로)이다. 벤은 늦은 나이에 인턴으로 회사에 들어가게 되는데, 회사 안에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재미있다. 그 회사의 대표는 젊은 여자 줄스 오스틴(앤 해서웨이)이다. 그리고 줄스 오스틴과 벤이 서로를 어떻게 영향을 끼치는지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처음에는 나이 차이로 인한 갈등이 있다. 그런데 점점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존재가 되면서 진짜 멋진 우정이 형성하게 된다. 특히, 줄스는 벤의 경험과 지혜를 인정하고 그를 믿음직한 조언자로서 소중히 여기게 된다. 그래서 그 우정을 보면서 진짜 따뜻한 마음이 든다.

 

 또한, 회사 안에서 벤이 만나는 다양한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도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벤이 만나는 동료들과의 유머 넘치는 소통과 함께, 그가 각자의 삶과 업무에서 배우고 성장하는 모습을 따라가며 우리는 웃음과 감동을 함께할 수 있다. 또한 이 작은 회사 안에서 벤이 가져오는 진실한 가치와 삶의 소중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요즘 같은 힘든 시기에는 이런 영화를 보면 마음이 따뜻해지고, 어떤 면에서는 위로가 되기도 한다. 그래서 이 영화를 꼭 추천해주고 싶다. 함께 보면 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며 힘든 일상을 벗어나고 잠깐 힐링하고 싶을 때 이 영화를 보면 진짜 마음이 안정 된다. 영화를 즐겨보면서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보자고!

 

 "일상의 소소한 행복과 마음의 여유를 찾게 하는 따뜻한 우정과 위로, 마음의 휴식을 선사하는 인생의 힐링 여행."

 

 

 

 

반응형